HOME >

주요사업
유라시아투어패스
유라시아 시민대장정 후기집 PDF
위로

유라시아 허브 우즈벡 페르가나주, 경제사절단 포천시 방문

작성자 유라시아협력센터 | 날짜 2018.08.01

[일간투데이 엄명석기자]

 

포천시(시장 박윤국)는 지난달 26일 우즈베키스탄 페르가나 주지사인 가니예브 슈크라트(Ganiev Shukhrat)를 사절단장으로 12명의 페르가나주 경제사절단이 시를 방문했다고 30일 밝혔다. 

 

우즈베키스탄 페르가나 주지사인 가니예브 슈크라트 경제사절단장은 지난 5월 포천시 기업체의 우즈베키스탄 페르가나주 방문에 대한 화답과 포천시와 페르가나주간의 경제·과학·기술·문화 분야 등의 교류협력을 위한 업무지원 협약을 체결하기 위해 이번에 포천시를 방문했다. 

페르가나주 경제사절단을 영접한 박창화 포천시부시장은 인사말에서 "오늘 페르가나주 경제사절단의 포천시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하며, 양 지역 간의 업무지원 협약 체결을 통해서 서로간의 우의를 증진시키고 상호협력을 통한 공동의 발전을 이뤄나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에 페르가나 주지사인 가니예브 슈크라트 경제사절단장은 "지난 5월 우즈베키스탄에서 포천시 경제사절단을 만나 뵙고, 이번에 포천시에서 함께 만날 수 있어서 기쁘다"면서 "포천시를 방문해보니 자연경관이 뛰어나고 사람들의 행복함이 느껴지는 매력적인 도시"라고 화답했다. 

(이하생략...)

 

기사원문: http://www.d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73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