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주요사업
유라시아투어패스
유라시아 시민대장정 후기집 PDF
위로

LF 헤지스,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 맞손… 몽골 MZ세대 공략

작성자 유라시아협력센터 | 날짜 2021.10.13

조선비즈/이선목기자

 

LF는 브랜드 헤지스의 몽골 온라인 시장 공략을 위해 몽골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쇼피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헤지스와 쇼피는 최근 몽골의 경제 성장을 이끌며 핵심 소비층으로 부상하고 있는 몽골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겨냥해 상품기획,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포괄적인 업무 협력을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이하생략)

 

출처:https://biz.chosun.com/distribution/fashion-beauty/2021/10/13/7X2AA5RZ3ZH7BMZQTVAH3Z7LEM/?utm_source=naver&utm_medium=original&utm_campaign=biz